?
 
 
 
홈 > 농원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상황버섯을 재배하여 직접 판매하고 있는 "일진농원" 대표 천병용입니다.
먼저 저희 사이트를 찾아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제품은 시중에서는 구입하실 수가 없습니다. 오직 인터넷과 구입하신 분들의 소개등으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상황버섯이 대량생산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뽕나무와 참나무를 활용하여 2년이상 재배기간을 거치는데 성장조건이 매우 까다로와 많은 양의 생산이 되지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본 싸이트는 감히 저희것이 진짜며 최고라는 광고를 하는데 그 목적을 두지는 않습니다.
상황버섯을 직접 재배하여 판매하는 사람으로써 상황버섯에 관한 한 있는 그대로의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므로 소비자가 제품을 구입하시는데 참고할만한 좋은 기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매우 어렵고 힘든 상황에 처한 환자가 병원이외의 방법을 찾고자할 때, 대체의학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상황일 때 대체의학이라는 것이 가짜도 많고 종류도 많아 무엇을 어떻게 선택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저희가 취급하고 있는 상황버섯의 경우도 그렇습니다.
종류도 많고 가짜도 많을뿐 아니라 모두가 자기것이 최고고 진짜라고 우기는 바람에 소비자는 진정 어느것이 진짜인지 구별하기가 힘들어 구입을 망설이거나 구입 후에도 찜찜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상황버섯이 좋다는 것에 대한 믿음은 있지만 잘못 구입하였을 경우 경제적으로도 손실이 있는 가 하면 시간적 손실은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는 오히려 매우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올수도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매우 혼란스러운 것입니다.


아직도 재배산 보다는 자연산이 좋을 것 같다는 막연한 믿음만 가지고 중국산, 북한산, 캄보디아산 같은 수입산 상황버섯을 찾으시는 분들이있습니다.
수입산의 폐혜는 이미 메스컴을 통하여 수없이 보도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수입산을 판매하는 분들의 이야기에 의하면 재배산은 자연산과 상대도 안된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곰곰 생각해보면 아무리 자연산이 좋다한들 어찌 우리나라의 토양과 기후, 우리의 좋은물로 키워진 "우리의 것" 과 수입산을 비교할 수 있겠습니까?
수입산이라하면 건강한 사람의 식탁에 오르는 것도 불안해 하는데 하물며 좀더 나은 건강을위해 쓰이는것인데...

본 자료를 참고하심에 있어 혹시 잘못 표현된부분이 있거나 과장된표현, 의문이 가는부분, 기타 궁금한 점이있으신분은 저희 제품 구입여부를 떠나 언제라도 전화주시면 충실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찾아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일진농원 대표 천병용 올림
Copyright(c)2003 iljinfarm.com all right Reseved.
사업자등록번호 : 303-90-40218 통신판매업신고 : 제2005-65호 [사업자정보확인] 대표 : 천병용
농장 : 충주시 신니면 견학리 321-3번지 / 사무실 : 충주시 교현2동 610-21번지
전화 : 043-848-4775, 842-1775, 851-7949 팩스 : 043-844-4775 이메일 : iljinfarm@daum.net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종자업등록번호 : 제 12-충주-2015-70-1호 [종자업등록증]
안전거래가맹점
 
 
오늘: 1
이달: 249
전체: 106089